본문 바로가기
모험

픽셀탈출 * 픽셀이스케이프

by 악마게임 2014. 1. 27.
반응형

픽셀탈출 * 픽셀이스케이프 * 픽셀게임 * 순발력게임 * 민첩성게임 * 마우스컨트롤게임 * 멀티태스킹게임 * 어려운게임

 
홉스
고대탈출
가와이런
고군분투


게임 제목 : 픽셀이스케이프 (Pixel Escape)
게임 타입 : 픽셀, 모험, 스킬
게임 용량 : 7.6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픽셀이스케이프]게임은 픽셀랜드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었던 많은 픽셀들에게 픽셀이 깨지는 작은 문제가 생기면서 3명의 픽셀을 컨트롤해서 위험에 처한 픽셀들을 구하고, 생존을 위해 탈출해야 하는 박진감넘치고 순발력이 요구되는 픽셀탈출게임입니다.

 

 

1. 점프 & 그리기
[픽셀이스케이프]게임은 3개의 픽셀이 출현해서 왼쪽부터 깨지는 픽셀을 피해 오른쪽의 목표지점까지 달려 탈출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픽셀그룹을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끊어진 길이나 뽀족한 스파이크가 픽셀의 탈출을 어렵게 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점프뿐만 아니라 픽셀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에 클릭드래그해서 원하는 모양의 길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2. 20단계 & 픽셀구하기
[픽셀이스케이프]게임은 2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동중에 도움을 기다리는 픽셀을 구해서 함께 줄지어 이동해야 합니다. 각 단계에 출현하는 픽셀을 모두 생존시키면 별(★)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픽셀이 죽지 않도록 순발력있는 컨트롤을 통해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점프 : Space
그리기 : 마우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