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비둘기게임 * 8비트 도브스

by 악마게임 2015. 3. 22.
반응형

비둘기게임 * 비둘기 조종게임 * 8비트 도브스 * 비둘기게임하기 * 8bit doves * 비둘기 컨트롤게임 * 비둘기컨트롤게임

 

 

서브몰록

플라이어게인

플랫폼패닉

그래비네이터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8비트 도브스 (8Bit Doves)
게임 타입 : Unity3d, 모험, 스킬, 키보드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8비트 도브스]게임은 꾸벅꾸벅 졸면서 날아가는 비둘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주변에 앉아있는 새끼비둘기를 무리에 합류시키고,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해야 하는 난이도 높고 중독성 강한 8비트 비둘기컨트롤게임입니다.

 

 

▣ 비둘기조종

[8비트 도브스]게임은 졸음비행을 하는 엄마비둘기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의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새끼비둘기를 모아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좌우방향키(←→)를 눌러서 엄마비둘기의 비행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새끼비둘기들이 있는 곳으로 가까이 접근하면 새끼비둘기들이 무리에 자동으로 할류할 것입니다. 새끼비둘기를 모두 무리에 합류시키도 않아도 미션은 클리어할 수 있지만 악마게임을 즐겨찾아주시는 유저들이라면 완벽공략을 위해 깔끔한 플레이를 기대해 봅니다. 비행 중에 벽이나 각종 장애물에 부딪히면 미션은 실패하게 되므로 침착한 키보드컨트롤이 요구됩니다.

 

[8비트 도브스]게임은 모바일로 먼저 출시된 게임입니다. 구슬플레이에서 해당 앱을 구입해서 다운받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470원 정도의 가격으로 해당 앱의 풀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버전에서 재밌게 하셨다면 풀버전을 구매해서 다른 유저들과 스코어경쟁을 펼쳐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