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머스테시어택 * 비고틸요2

by 악마게임 2015. 7. 17.
반응형
 머스테시어택 * 비고틸요2 * 콧수염공격 * 재미있는 총게임 * 재밌는 총게임 * 총싸움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비고틸요

건볼3 * 건볼 리로디드

센트리나이트3 컨퀘스트

문헥스


 
 

 


게임 제목 : 머스테시어택 (Mustache Attack)
게임 타입 : 슈팅, 모험, 서바이벌

게임 용량 : 6.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머스테시어택]게임은 '비고틸요의 복수'라는 타이틀로 돌아온 [비고틸요]의 두번째편입니다. 본 게임은 비고틸요편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무기획득해서 가족을 납치해간 적을 쫓아 추격모험을 펼치는 재미있는 디펜스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머스테시어택]게임은 '비고틸요'와 마찬가지로 주인공캐릭터(비고틸요)를 컨트롤해서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적유닛들을 모구 제거하고, 게임화면의 왼쪽으로 통과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하는 디펜스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D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키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유닛이 캐릭터를 지나 화면왼쪽으로 통과하면 생명이 하나씩 감소하게 됩니다. 모든 생명이 감소하면 게임은 종료되므로, 출현하는 적유닛이 화면의 왼쪽부분을 툴현하지 못하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2. 무기
[머스테시어택]게임은 전체 30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박스를 찾아서 새로운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박스는 땅 속에 숨겨져 있으며, 폭발성 무기로 땅을 조금씩 제거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무기는 게임화면 하단의 무기슬롯에 표시됩니다. 근거리무기부터 원거리무기까지 다양한 무기를 획득하게 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무기 중 원하는 무기를 마우스로 클릭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좌우이동 : WAD

공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