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1인용칼게임하기 * 로건 더 스워드마스터

by 악마게임 2013. 12. 2.
반응형

1인용칼게임 * 1인용칼게임하기 * 칼게임하기 * 로건 더 스워드마스터 * 로건 * 칼게임추천 * 플래시칼게임 * 칼싸움게임

 
밸러
호즈 앤 로즈
루트 더 게임
더블엣지


게임 제목 : 로건 더 스워드마스터 (Rogan - The Swordmaster)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3.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로건 - 더 스워드마스터]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적유닛을 제거하고 분리된 4개의 보석조각을 모아야 하는 중독성 강한  RPG플래시게임게입니다.
 

 

1. 이동 & 공격
[로건-더스워드마스터]게임은 일정 공간에서 출현하는 적 졸개유닛과 보스급유닛을 제거하고 보석조각을 획득해야 하는 횡스크롤방식의 액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클릭으로 무기공격을 합니다. 게임화면 왼쪽하단에는 현재 스테이지의 남은 적유닛의 수가 표시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상점(Shop)
적유닛을 제거하고 떨어지는 돈을 모아서 상점(Shop)의 다양한 무기 & 아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스워드마스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23종류의 다이나믹한 무기가 제공됩니다. 게임 도중에 상점으로 들어가면 현재 스테이지를 처음부터 재시작하게 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분노모드(Fury Mode)
두번째 스테이지부터는 캐릭터의 분노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모드는 적유닛을 공격함으로써 왼쪽상단에 표시된 분노게이지가 충전됩니다. 완충시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분노모드는 빠른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및 강력한 데미지로 적유닛을 쉽게 제거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클릭
분노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