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둠포지

by 악마게임 2014. 12. 23.
반응형
둠포지 * 둠포지게임 * 둠포지게임하기 * doom forge * 턴방식격투게임 * 턴방식대전게임 * 3d대전게임 * 멀티대전게임

 

에놀라

샌즈 오브 더 콜리세움

아케인웨폰

자주키



게임 제목 : 둠포지 (Doom Forge)
게임 타입 : 액션, 대전, 멀티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둠포지]게임은 3D방식으로 진행되는 멀티 대전격투게임으로, 자신의 영웅캐릭터의 다양한 어빌리티를 업그레이드하고 사용해서 상대편과 치열한 대전을 벌이는 턴방식에 가까운 3D대전게임입니다.

 

 

1. 캐릭터생성

사용자는 4개의 클래스[팔라딘, 버서크, 블레이드 마스터, 다크템플러]중에서 원하는 클래시를 선택하고, 외형을 꾸며서 자신만의 영웅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마다 사용하는 무기와 스킬이 다르기때문에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랜덤대전
[둠포지]게임은 랜덤으로 상대유저를 찾아 대전을 진행하는 멀티플레이 3D대전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상단에 있는 파이트(FIGHT)버튼을 눌러서 대전상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3. 대전

대전은 오직 마우스로 진행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캐릭터는 상대를 향해 자동공격합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되어 있는 어빌리티를 클릭해서 원하는 공격과 방어를 펼칠 수 있습니다. 어빌리티는 자동충전되므로 어빌리티를 자유롭게 대전에서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대전을 통해서 경험치와 돈을 획득하게 됩니다. 경험치로 캐릭터의 레벨이 올라가면 포인트로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획득한 돈은 마켓에서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공격 : 마우스,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