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보스잡기게임 * 보스101

by 악마게임 2013. 12. 15.
반응형

보스잡기게임 * 보스게임 * 보스101 * 보스 101 * 보스게임하기 * 보스사냥게임 * 보스총게임 * 1인용슈팅게임 * 슈팅게임

 

비치블리츠
죠니업그레이드
보스슬레이어
스퍼트


게임 제목 : 보스101 (Boss 101)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용량 : 4.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보스101]게임은 다양한 지역에 출몰하는 거대한 보스급캐릭터를 잡고 보상금을 받아서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키는 단순하지만 강한 중독성을 가진 횡스크롤방식의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슈퍼모드
[보스101]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섹터마다 존재하는 대형 보스급캐릭터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스페이스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는 슈퍼모드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빠른 공격속도와 공격력을 갖춘 슈퍼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모드는 Z or / 로 사용합니다. 

2. 업그레이드
보스캐릭터를 제거하고 획득한 포상금(Bounty)으로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항목은 위에서 순서대로 [데미지, 연사속도, 헬스, 최대 슈퍼, 바운티]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마다 10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상점(Shop)
사용자는 상점에서 캐릭터의 다양한 의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의상마다 특정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수치로 간단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표시되는 각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Ht : 생명추가. 
  ▣ Dm : 샷 당 더 많은 데미지.
  ▣ Sp : 스피드 증가.
  ▣ Mo : 샷 당 더 많은 돈 획득.
  ▣ Gs : 가스 데미지 감소.

4. 9섹터 - 101보스
[보스101]게임은 9섹터에 나눠져 있으며, 전체 101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스를 잡으면 Bounty의 울트라건의 완성도(%)가 조금씩 쌓이게 됩니다. 사용자는 100번째 보스를 잡고 울트라건을 완성시켜서 101번째 보스를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본모드를 모두 공략했다면 하드모드(Hard Mode)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동 : ←↑↓→ or WASD
공격 : 스페이스
슈퍼모드 : Z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