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플래시 디펜스 게임

by 악마게임 2015. 6. 24.
반응형
플래시 디펜스 게임 * 플래시 디펜스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디펜스게임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플래시 타워디펜스게임

 
 

캐슬나이트

닌자와 장님소녀2

위치헌트

테슬라디펜스2


 
 

 


게임 제목 : 타워드로이드 (Tower Droids)
게임 타입 : 슈팅, 디펜스

게임 용량 : 6.3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타워드로이드]게임은 무기를 장착하고 있는 드로이드를 컨트롤해서 센터에 있는 오퍼레이션을 파괴하기 위해 몰려드는 적유닛들을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타워드로이드]게임은 타워를 지키는 드로이드를 컨트롤해서 오퍼레이터를 중심으로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드로이드를 이동시키고, 마우스를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틈틈히 등장하는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하면 다양한 효과가 적용됩니다.


2. 업그레이드
한단계를 성공적으로 디펜스한 후 획드한 코인으로 상점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스피드, 연사속도, 클립사이즈, 정확도, 마그넷, 아머, 데미지, 재장전시간, 아머, 타워아머, 터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로이드의 외형에는 커다란 변화를 못느끼지만 성능은 점점 향상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오퍼레이터

사용자는 디펜스 성공 후 중앙에 있는 오퍼레이터를 정비할 수 있습니다. 오퍼레이터를 더욱 크게 확장시키고, 확장된 부분에 다양한 장치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장치는 [타워의 데미지 입은 부분을 수리하는 자동수리장치, 모든 터렛의 쿨다운을 감소시키는 쿨링시스템, 4종류의 터렛, 파워아이템을 자동 생산해주는 스폰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