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위치헌트 * 마법디펜스게임

by 악마게임 2015. 1. 24.
반응형
위치헌트 * 마법디펜스게임 * 마녀게임 * witch hunt * 마법쓰는게임 * 중독성강한디펜스게임 * 마녀게임하기 * 마법게임

 

테슬라디펜스2

센트리나이트2

나무디펜스게임

프리덤타워2



게임 제목 : 위치헌트 (Witch Hunt)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용량 : 14.3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위치헌트]게임은 마녀의 3가지 룬을 사용한 공격과 다양한 아케인(Arcane)마법공격을 통해서 오크들로 부터 거대한 크리스탈을 지켜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디펜스게임입니다.

 

 

1. 룬 & 공격
마녀는 3종류의 룬[블레이즈 룬, 프로스트 룬, 스톰 룬]을 사용해서 기본공격을 펼치게 됩니다. 사용자는 [Q, W, E]로 각 룬을 선택하고,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블레이즈 룬 : 플레임 오브 사용, 적을 태워 추가데미지를 줌.

 ▣ 프로스트 룬 : 콜드 스파이크, 적을 얼려 이동속도를 늦춤.

 ▣ 스톰 룬 : 카오스 볼트, 적을 기절시킴.


2. 알터 시드 (Alter Seed)
사용자는 각 룬을 업그레이드시켜서 알터시드(Alter Seed)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알터시드를 각 스펠의 5가지 항목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됩니다. 각 항목은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으며, 그때그때 시드를 제거하고 다른 항목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3. 아케인(Arcane)

특정 단계를 공략함으로써 각 룬의 포함된 다양한 아케인(Arcane)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잠겨져 있는 아케이넘(The Arcanum)이 언락되며, 아케이넘에서는 각 속성마다 5종류의 비전마법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된 마법은 아케인 마스터리(Arcane Mastery)의 레벨을 업시켜줌으로써 활성화시킨 후 구입하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룬선택 : Q, W, E

마법선택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