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맨or몬스터

by 악마게임 2014. 5. 28.
반응형

맨or몬스터 * 맨OR몬스터 * 맨오얼몬스터 * 몬스터잡기게임 * 도시지키기게임 * 도시부수기게임 * man or monster

 
머크워즈
에프터선셋
경찰차주차
좀비서바이벌 3D


게임 제목 :  or 몬스터 (Man or Monster)
게임 타입 : 액션, 3D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맨or몬스터]게임은 레고로 만들어진 도시를 바탕으로 몬스터에 대한 맨(Man)의 방어와 도시를 파괴해야 하는 몬스터(Monster)의 공격을 각각 즐길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액션게임입니다.
 

 

1. 맨(Man)
[맨 or 몬스터]에서 맨(Man)을 선택하면 사람캐릭터로 세계의 여러 도시를 파괴하는 거대한 몬스터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조준해서 공격(왼클릭)합니다. 마우스 오른쪽클릭은 맨의 제트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와 E로 맨의 아이템을 선택하고, 스페이스로 사용합니다.

2. 몬스터(Monster)
[맨 or 몬스터]에서 몬스터(Monster)를 선택하면, 다양한 몬스터로 세계의 여러 도시를 파괴해야 합니다.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공격(왼클릭) & 점프(오른클릭)합니다. Q와 E로 몬스터의 아이템을 선택하고, 스페이스로 사용합니다.

3. 상점(Shop)
사용자는 미션수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음 라운드를 위해 상점에서 업그레이드 및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맨(Man)의 경우 3종류의 업그레이드(생명, 무기, 제트팩)과 16종류의 아이템(탱크, 터렛, 보트, 헬기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Monster)의 경우 몬스터선택 및 커스터마이즈와 사용할 16종류의 스페셜어택(파이어볼, 플라즈마 토네이도, 클로크, 바디슬램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맨(Man)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제트팩 : 마우스 오른클릭
아이템선택 : Q, E
아이템사용 : 스페이스

몬스터(Monster)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점프 : 마우스 오른클릭
스페셜공격 선택 : Q, E
스페셜공격사용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