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캐슬카붐]

by 악마게임 2015. 5. 28.
반응형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 캐슬카붐 ] * 건물부수기 * 건물부수기게임하기 * 부수기게임 * 캐슬카붐 * 건물부수기 게임

 
 

럼블트러블 모스크바

시저2

좀비데몰리셔2

딜딩데몰리셔


 
 

 


게임 제목 : 캐슬카붐 (Castle Kaboom)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용량 : 1.6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캐슬카붐]게임은 '럼블트러블'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건물을 부수기 게임이지만 드래곤이나 거대한 괴물문어와 같은 판타지 소재가 추가되어 캐슬을 부숴야 하는!! 더욱 독특하고 새로운 재미의 건물부수게임입니다.

 

 
 

캐슬부수기
[캐슬카붐]게임은 주어지는 다양한 철거아이템(폭탄, 불화살, 드래곤, 괴물문어 등)을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캐슬(성)을 완벽하게 부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좌측하단에 표시된 철거아이템을 선택해서 건물부수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화면 끝부분으로 두거나 방향키(←↑↓→)를 통해 화면을 이동시켜 전체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는 플래그바(Flag bar)가 있으며, 캐슬의 철거 정도에 따라서 퍼센트(%)가 충전됩니다.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플래그바 게이지를 100% 완성해야 합니다.

 

특정 단계에서는 생명체들이 출현하며, 철거로 인해 생명체가 피해받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캐슬카붐]게임은 전체 2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철거아이템에 대한 설명화면이 제공되기 때문에 참고하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는 [랭크보너스, 타임보너스]를 통해 전체점수가 합산되며,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철거아이템을 최소로 사용해서 빠르게 미션을 공략하고, 3별(★)로 단계를 완벽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화면이동 :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