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건물부수기 모스크바

by 악마게임 2015. 5. 7.
반응형
건물부수기 모스크바 * 건물부수기 모스코 * 모스코부수기 * 모스크바부수기 * 건물부수기 * 건물부수기게임 * 철거게임

 
 

건물부수기 도쿄편

건물부수기 뉴욕편

시즈히어로 해적편

데드콘보이


 
 

 


게임 제목 : 럼블트러블 모스코바 (Rumble Trouble Moscaw)
게임 타입 : 액션,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3.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럼블트러블 모스코바]게임은 '럼블트러블'시리즈의 세번째편으로, 도쿄에서 뉴욕에 이어 이번에는  러시아의 수도인 모스크바편입니다. 본 편에서는 모스크바의 건물들을 다양한 철거장비를 사용해서 부숴야 하는 중독성 강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건물부수기게임입니다.

 

 
 

1. 건물부수기
[럼블트러블 모스크바]게임은 다양한 철거장비를 사용해서 건물을 부숴 돈을 벌고, 최종적으로 목표금액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사용자가 획득해야 할 목표금액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왼쪽 하단의 툴(Tool)바에서 건물철거장비를 선택하고, 해당 장비를 용도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철거건물 이외의 일반 건물을 파괴하거나 시민 및 인부를 다치게하면 획득한 돈을 잃게 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30단계
[럼블트러블 모스크바]편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철거장비를 다르며, 특정 장비의 경우 사용횟수가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철거건물의 상황과 주어진 철거장비의 종류 및 횟수를 잘 파악해서 철거를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철거를 완료하면 [획득한 돈 + 타임보너스 + 레벨스코어]를 통해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시간으로 목표건물을 완벽하게 철거해서 높은 전체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방향조작 : WAS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