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마이티 나이트

by 악마게임 2014. 4. 22.
반응형

마이티 나이트 * 마이티나이트 * Mighty Knight * 플래시rpg게임 * rpg플래시게임 * 혼자할만한게임추천 *1인용모험게임

 
루트히어로즈
로건 더 스워드마스터
나이트vs자이언트
이블포레스트


게임 제목 : 마이티나이트 (Might Knight)
게임 타입 : 모험, 액션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마이티 나이트]게임은 주인공캐릭터와 각각 다른 공격특성을 가지는 3명의 캐리터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적유닛과 싸우고, 최종적으로 둠캐슬(Doom Castle)에 있는 보스를 제거해야 하는 강한 중독성을 가지는 플래시 RPG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스킬
[마이티나이트]게임에서 사용자는 다비온 쉴드허트(Davion Shieldheart)캐릭터를 컨트롤하게 됩니다. WASD(or ←↑↓→)로 이동하고, J(or Z)로 공격합니다. 구르기는 방향키를 연속으로 눌러 사용하며, 적의 공격을 피하는데 사용됩니다. 또한, 캐릭터는 2가지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언락됐을 경우 K, L(or X, C)를 통해서 각각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캐릭터
[마이티나이트]게임에서는 3명의 캐릭터가 '다비온 쉴드허트'의 모험에 합류해서 적들과 같이 싸우게 됩니다. 캐릭터는 [도끼를 사용하는 '마커스 액스소울', 쌍 단검을 사용하는 '데스몬드 대거스위프트', 활을 사용하는 '랄프 아치레인저]로 구성되었습니다. 추가 합류된 각 캐릭터는 자동컨트롤됩니다.

3. 업그레이드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다이드 쉴드허트'외에 3명의 추가캐릭터도 각각 업그레이드시켜줘야 합니다. 각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4가지 업그레이드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5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

4. 룬(Rune)
사용자는 전투전에 다양한 룬(Rune)을 구입해서 캐릭터의 능력을 파워업시킬 수 있습니다. 룬은 5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입한 룬은 해당 전투에서만 적용되는 1회성 아이템입니다.

5. 성취미션
[마이티나이트]게임에서는 40종류의 성취미션(Achievement)이 제공됩니다. 성취미션을 완료하고, 클레임(Claim)버튼을 눌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게임모드
[마이티나이트]게임은 각 단계마다 3종류의 게임모드(캠페인모드, 엘리미네이트, 서든데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캠페인모드를 클리어하면 나머지 두 게임모드가 언락되어 즐길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
공격 : J or Z
스킬 : K, L or X,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