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미있는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4. 27.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하기 * 재미있는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 뱅가드2 * 히어로게임 * 영웅게임 * 슈퍼히어로게임

 

 


 

몬스터랜드4

익스펜드 잇 트레블

스왑스터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


 
 

 


게임 제목 : 뱅가드2 (Vanguard2)
게임 타입 : 액션, 퍼즐

게임 용량 : 5.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뱅가드2]게임은 뱅가드의 두번째편으로, 전편에 출현했던 영웅들이 아닌 새로운 캐릭터들을 컨트롤해서 지구에 존재하고 있는 외계생명체를 처단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히어로게임입니다.

 

 
 

1. 괴물제거
[뱅가드2]게임은 적외계인의 지구의 곳곳에 남겨 놓은 거대한 눈이 달린 알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본 편에서는 1편에서 출현했던 영웅들이 출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7명의 히어로가 뱅가드로 활동하게 됩니다. 각 캐릭터마다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의 능력을 사용해서 알을 제거해야 할 것입니다.

 

게임방법은 1편과 동일합니다. 마우스로 히어로캐릭터를 클릭했을 때 해당 캐릭터의 능력을 발동시켜서 알을 제거하면 됩니다.

2. 30단계
[뱅가드2]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초반부터 새로운 캐릭터들이 하나씩 출현할 것입니다. 단계마다 주어지는 영웅캐릭터들의 조합이 다르기 때문에, 주어진 상황에 맞게 히어로의 능력을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전편과 마찬가지로 각 단계마다 놓여 있는 3개의 코인을 획득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