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자리바꾸기게임 * 스왑스터

by 악마게임 2014. 2. 12.
반응형

자리바꾸기게임 * 자리바꾸기 게임 * 스왑스터 * 도형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게임추천

 
레벨에디터
낫 인 마이 던젼
드로우디펜더
좀비데몰리셔


게임 제목 : 스왑스터 (Swapster)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8.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스왑스터]게임은 실험실의 사고로 인해 보라색의 형체로 변신한 실험체들을 모두 제거하는 게임으로, 다양한 모양의 두 도형의 위치를 서로 바꿔주면서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머리쓰는 퍼즐플래시게임입니다. 
 

 

1. 자리바꾸기
[스왑스터]게임은 보락색의 실험체 도형을 모두 바닥으로 떨어뜨려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중력과 관성 & 마찰력 등의 물리적 효과들이 적용되어 있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두 도형과 위치를 바꿔줌으로써 보락색의 실험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두 도형을 선택하면 전기효과를 통해 자리가 바뀔 것입니다. 폭탄은 위치를 바꾸자 마자 폭발함으로써 근접한 도형을 날려버리는 게임의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로 작용하는 요소입니다.

2. 30단계 & 별
[스왑스터]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1500점의 스코어가 카운트다운되며, 사용자는 도형을 1회 자리이동시킬 때마다 100점의 스코어가 감소하게 됩니다. 미션클리어 후 사용자의 클리어점수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자리이동으로 각 단계를 공략해서 3개의 별 뿐만아니라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