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레고 어벤져스게임

by 악마게임 2015. 4. 26.
반응형

레고 어벤져스 게임 * 레고 어벤져스게임 * 슈퍼히어로즈 팀업 * 어벤져스 레고게임 * 3D어벤져스게임 * 어벤져스게임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

마이티나이트

베어바리안즈

아토믹 크립 스포너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슈퍼히어로즈 팀업 (Super Heroes Team Up)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팀대전
게임 용량 : 5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히어로즈 팀업]게임은 레고로 만들어진 마블(Mavel)의 영웅들이 대거 출현하는 Unity3D게임으로, 3명의 마블 어벤져스 영웅을 선택해서 악당들과 1대1로 싸우는 태그방식의 팀대전게임입니다.

 

 
 

1. 영웅선택
[슈퍼히어로즈 팀업] 레고 어벤져스 게임에서는 8명의 어벤져스영웅[블랙위도우, 캡틴아메리카, 호크아이, 아이언맨, 스칼렛위치, 토르, 더 비젼, 헐크]들이 출현합니다. 각 영웅들마다 기본 능력치와 사용하는 공격이 다릅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영웅을 3명 선택해서 전투를 시작하면 됩니다.


2. 이동 & 공격

게임은 3대3 팀대전이지만 실제로 1대1로 대전을 펼쳐 상대 팀 3명을 모두 이기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숫자키로 콤보공격 및 차지공격(숫자키3), 점프 및 연속점프(숫자키2), 캐릭터바꾸기(숫자키1)를 수행합니다.

 

상대유닛을 공격하면 바닥에 레고조각이 떨어집니다. 사용자는 레고조각을 모아서 체력게이지 아래에 있는 번개게이지를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풀충전시 1번키를 눌러서 3명의 어벤져스캐릭터가 함께 필살기를 사용하는 슈퍼 점퍼 무브(Super Jumper Move)로 상대캐릭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동 : ←↑↓→

팀태그 & 팀필살기 : 1

점프 : 2

공격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