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

by 악마게임 2014. 8. 28.
반응형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 * 마지막공룡 * 더라스트다이노소어 * 라스트다이노소어 * 공룡총게임 * 1인용공룡게임 *총싸움게임

 
컴뱃 히어로 어드벤처
베어바리안즈
잭랜턴
좀빈세너티


게임 제목 :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 (The Last Dinosours)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용량 : 15.5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게임은 멸종위기에서 몇마리만 생존해있는 공룡캐릭터들의 협동플레이로 사악한 고양이왕국과 총격전을 벌여 승리의 혁명을 이끌고, 자유를 되찾아야 하는 박진감 넘치는 공룡 총싸움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게임은 횡방향으로 진행되는 플랫폼 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공룡캐릭터를 이동하고, C로 소지하고 있는 무기를 사용합니다. 또한, 로켓링 & 수류탄능력을 익혔다면, Z(로켓링)와 X(수류탄)로 각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트팩능력은 윗방향키(↑)로 사용합니다.

2. 능력(Ability)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능력을 익힐 수 있습니다. 능력은 [로켓링, 코인 마그넷, 제트팩, 쉴드, 수류탄, 리바이브, 리더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마다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무기(Weapon)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게임에서는 전체 8종류의 무기가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를 언락시키면 게임 중 무기 & 아이템을 제공해주는 장소에서 획득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팀(Team)
사용자가 컨트롤하는 공룡캐릭터는 다른 공룡과 함께 팀을 이뤄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팀(Team)공룡은 트라이크(Trike), 스커드(Scud), 본즈(Bones)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공룡은 공격과 방어에 대해 각각 3단계씩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5. 첼린지모드(Challenge Mode)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게임에서는 스토리모드와 첼린지모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첼린지모드는 도시의 이곳 저곳에서 다양한 적유닛들과 총격전을 벌여 전쟁스코어(War Score)를 쌓는 스코어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많은 도전을 통해서 높은 전쟁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이동 : ←↑↓→
슈팅 : C
로켓링 : Z
수류탄 : X
제트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