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피드어스 해적편

by 악마게임 2014. 8. 21.
반응형

피드어스 해적편 * 피드어스 파이러츠 * 피드어스게임 * 피라냐게임 * 식인물고기게임 * 물고기키우기게임 * 물고기게임

 
네더러너
피쉬워터
해적들2
레이즈3


게임 제목 : 피드어스 파이러츠 (Feed Us Pirates)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7.5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피드어스 파이러츠]게임은 '피드어스 로스트아일랜드'에서 벌어지는 피라냐의 새로운 시리즈로, 로스트아일랜드에 출현한 해적들을 상대로 사냥과 모험을 즐기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피라냐키우기게임입니다.
 

 

1. 피라냐 키우기
[피드어스 파이러츠]게임은 붉은색의 피라냐로 해적을 사냥하면서 로스트아일랜드를 모험하는 피라냐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피라냐를 움직이며, 바다 위를 지나가는 배를 부딪혀서 침몰시킬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해적을 클릭하면 집중 공격해서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피라냐가 무기를 장착하고 있을 경우에는 마우스클릭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2. 상점(Shop)
사냥을 통해 획득한 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피라냐의 6가지 신체부분 업그레이드 및 새기물고기 추가, 4종류의 무기구입, 10종류의 피라냐페인트, 9종류의 스페셜, 20종류의 모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해적이나 고래사냥을 통해서 피를 많이 확보하고, 피라냐를 더욱 강화시켜보길 바란다.

3. 퀘스트
[피드어스 파이러츠]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퀘스트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의 느낌표(!)버튼을 누르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