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2인용플래시게임 추천

by 악마게임 2015. 4. 16.
반응형

2인용플래시게임 추천 *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게임하기 * 2인용협동게임 * 2인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2인용게임 추천

 
 

머니무버2

팻캣

쌍절곤찰리

케이브카오스2


 
 

 


게임 제목 : 프록시미티 (Proximity)
게임 타입 : Unity3D, 모험, 2인용, 두뇌
게임 용량 : 4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프록시미티]게임은 두 캐릭터와의 근접성을 소재로한 게임으로, 두 캐릭터를 각각 컨트롤해서 장착된 폭탄이 폭발하지 않도록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독특한 방식의 2인용플래시게임입니다. 

 

 
 

▣ 프록시미티
프록시미티란 '근접성, 거리'를 뜻합니다. 본 게임은 두 캐릭터와의 거리를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두 캐릭터는 몸에는 폭탄이 각각 장착되어 있습니다. 서로 거리가 멀어지면 폭탄은 폭발합니다. 또한, 너무 가까이 있어도 폭탄은 폭발합니다.

 

안정적인 거리일 때는 폭탄이 녹색으로 표시되고, 경고일 때는 노란색, 폭발이 가까워 졌을 땐 붉은색으로 변합니다. 붉은색 상태에서 약간의 시간이 더 지속되면 폭탄을 폭발하게 될 것입니다.

 

두 캐릭터는 절대 만나게 해서는 안됩니다. 서로 각자의 코스로 이동하다가 하나의 코스로 합쳐져도 일정한 거리를 유지시켜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합니다. 1플레이어는 WASD로 이동시키고, 2플레이어는 ←↑↓→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2인용게임이지만 혼자서도 두 캐릭터를 무난히 조종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를 능숙하게 컨트롤해서 함정을 피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거리를 염두해서 지능적으로 이동시키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1플레이어 : WASD 

2플레이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