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2인용모험게임

by 악마게임 2014. 10. 27.
반응형

2인용모험게임 * 2인용모험게임하기 * 재미있는2인용게임 * 재미있는2인용모험게임 * 이인용게임 * 이인용모험게임

 
팻캣
스퀘어밀
루나리머
쿠자


게임 제목 : 케이브카오스2 (Cave Chaos2)
게임 타입 : 모험, 2인용, 플랫폼
게임 용량 : 2.9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캐이브카오스2]게임은 지하 동굴속으로 떨어진 귀여운 동털복숭이 동물캐릭터로 새롭게 만들어지는 길과 바닥으로 떨어지는 아슬아슬한 바닥을 이동해서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강한 중독성을 가지는 플랫폼 2인용게임입니다.
 

 

1. 동굴모험
[케이브카오스2]게임은 귀여운 동물캐릭터로 동굴 속을 모험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랫폼게임입니다. 1플레이어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2플레이어는 WAD로 캐릭터를 컨트롤합니다. 돌이 빠르게 날아와 길을 만들어주고, 특정 돌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바닥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사용자는 침착하고 신속하게 앞으로 전진해서 목적지까지 도달하면 됩니다.

2. 파워업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4종류의 파워업아이템이 출현합니다. 파워업아이템은[더블점프, 쉴드, 글라이드, 스톰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획득한 파워업 아이템은 자동적용되며, 게임화면 상단의 캐릭터 아이템슬롯에 표시됩니다. 단, 파워업아이템은 해당 레벨에서단 적용됩니다.

3. 15단계
[케이브카오스2]게임은 전체 15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곳곳에 놓여 있는 녹색보석과 보라색의 루비를 획득하거나 다양한 적유닛을 제거함으로써 점수를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15단계 공략뿐만아니라  높은 전체점수 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1플레이어 : ←↑→
2플레이어 : W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