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by 악마게임 2015. 3. 24.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추천 * 1인용모험게임 * 모험플래시게임 * 모언게임 * Mourn * 모험게임

 
 

얼린4

라이즌

브로큰드림즈

레드워리어


 
 

게임 제목 : 모언 (Mourn)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3.1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모언]게임은 어둠으로 뒤덮여 있는 곳에 홀로 남겨진 주인공캐릭터로 주변에 놓여 있는 곡괭이(Pickaxe)를 획득해서 출구를 뚫고, 무사히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머리쓰는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1. 탈출 & 몸체이동
[모언]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전형적인 플랫폼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곳곳에 놓여 있는 곡괭이를 획득해서 돌과 나무로 막혀있는 출구를 뚫고 탈출에 성공해야 합니다.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점프(↑ or Space)할 수 있습니다. 미션을 진행하다보면 멀리 떨어진 곳에 캐릭터와 똑같이 생긴 회색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사용자는 회색의 몸체로 자유롭게 전환해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쉬프트(Shift)를 눌러서 몸체를 순서대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분신과 같은 몸체는 높은 곳을 오르거나 먼거리를 이동 등의 다양한 역활을 수행합니다.


2. 24레벨 & 별()

[모언]게임은 전체 24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0~3개의 별(★)등급으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과 함께 카운트되는 시간과 감소되는 별의 갯수는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몸체의 갯수와 주변상황을 잘 고려하면 모든 미션을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동 : ←↑→

몸체이동 :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