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아스가르드 어택

by 악마게임 2015. 3. 27.
반응형
아스가르드어택 * 아스가르드 어택 * 재미있는 전략게임 * 전략플래시게임 * asgard attack * 최고의 디펜스게임

 
 

킹덤러쉬 프론티어

인커젼2

테이크오버

좀비크루세이드


 
 
 


게임 제목 : 아스가르드 어택 (Asgard Attack)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23Mb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스가르드 어택]게임은 4명의 영웅캐릭터의 전략적인 조합 & 배치 & 업그레이드와 두 종류의 스펠을 사용해서 아스가르드에 침입할려는 다양한 적유닛을 막아야 하는 전략디펜스게임으로, 무엇보다 유닛을 자유롭게 조작해서 사용자만의 전략적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 유닛 & 디펜스

[아스가르드어택]게임에서는 아스가르드를 지키는 4명의 영웅캐릭터[워리어(Q), 아처(W), 아이스메이지(E), 프리스트(R)]로 디펜스 및 퀘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포탈을 클릭해서 원하는 유닛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소환된 유닛은 [Q, W, E, R]을 눌러 각 영웅별로 선택하거나 마우스로 클릭 혹은 드레그해서 선택하고, 선택된 유닛은 마우스 오른쪽키를 눌러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소환된 각 유닛은 [공격, 아머, 스킬]을 4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시킬 때마다 캐릭터의 외형이 바뀌며, 더욱 강해 집니다. 업그레이드시킨 각 유닛들의 스킬은 자동사용됩니다.


2. 건물(Building)
사용자는 미션클리어를 통해서 획득한 매직스타로 아스가르드에 14종류의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빌드(Build)지역을 클릭해서 원하는 건물을 건설하면 됩니다. 각 건물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여관(Inn) : 영웅의 소환비용을 감소시킴.

  ▣ 매직마인(Magin Mine) : 매직스타의 생산 증가.

  ▣ 풍차(Windmill) : 전투에서 적을 제거했을 때 더 많은 골드 획득.

  ▣ 대장간(Smithy) : 워리어의 아머 증가.

  ▣ 훈련소(Tranning Ground) : 워리어의 최대 체력 증가.

  ▣ 교회(Church) : 프리스트의 시간 당 더욱 많은 체력 회복.

  ▣ 얼음수정(Icy Crystal) : 아이스메이지의 적을 얼리는 지속시간 증가.

  ▣ 마법통(Spell Vat) : 아이스메이지의 공격데미지 증가.

  ▣ 사과나무(Apple Tree) : 아처의 크리티걸스트라이크 확률 증가.

  ▣ 아처레인지(Archer Range) : 아처의 공격범위 증가.

  ▣ 은행(Bank) : 시작시 골드추가, 전투에서 매직스타를 골드로 전환.

  ▣ 파이어템플(Fire Temple) : 하늘에서 파이어볼 소환, 지역데미지공격.

  ▣ 토템(Totem) : 전투에서 치료를 도와주는 토템 소환.

  ▣ 레지던스(Residence) : 전투에서 부대의 능력 증가.


3. 16단계 & 게임모드

[아스가르드 어택]게임은 전체 16단계의 레벨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는 4가지의 게임모드[표준모드, 러쉬모드, 와일드모드, 히어로익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게임모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표준모드(Standard Mode) : Wave로 진행되는 기본 스토리모드.

  ▣ 러쉬모드(Rush Mode) : 각 단계에서 가장 강력한 수퍼웨이브 방어.

  ▣ 와일드모드(Wild Mode) : 주어진 영웅으로 방어, 영웅의 생명은 1회.

  ▣ 히어로익모드(Heroic Mode) : 3가지가 믹스된 최고 하드코어모드.

 

게임에 대한 팁이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스가르드 도서관(Asgard Library)의 베이직&팁(Basic & Tip)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공격핫키 : A

힐링토템 : H

파이어볼 : F

속도조절 : Space

부대지정 : Ctrl + 숫자

유닛추가 : Shift + 유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