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좀비크루세이드

by 악마게임 2014. 8. 5.
반응형

좀비크루세이드 * 좀비 크루세이드 * 좀비디펜스게임 * 디펜스좀비게임 * 좀비막기게임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인커젼2
버니플래그2
캘러배쉬 브로스
몰드제로


게임 제목 : 좀비크루세이드 (Zombie)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14.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크루세이드]게임은 빨간수염 왕(King Redbeard)의 나라가 사악한 마법사가 이끄는 좀비들에 의해 점령당하고, 이를 되찾기 위해 4종류의 타워와 영웅캐릭터로 적좀비 및 보스급유닛을 제거해야 하는 디펜스방식의 전략플래시게임입니다.
 

 

1. 타워건설
[좀비크루세이드]게임에서는 각종 타워를 건설해서 적좀비의 진군을 막아야 합니다. 타워는 [아쳐, 나이트, 메이지, 아틸러리]의 4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해진 빌드지역을 클릭해서 건설하면 됩니다. 건설된 타워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3종류의 스킬과 한명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번 숫자키로 스킬[비어트랩, 넷, 라이트닝스톰]을 선택하고, 4번 숫자키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영웅은 마우스왼클릭으로 이동시킵니다.

2. 영웅
본 게임에서는 3명의 영웅[파이어본(Fireborn),브록 락(Brock Rock), 셀시우스 마이너스(Celcius Minus)]들이 출현합니다. 잠겨진 영웅은 특정 보스전을 클리어했을 경우 언락됩니다. 각 영웅마다 5종류의 스펙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미션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별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는 [4종류의 타워업그레이드, 스킬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략적인 스킬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빼앗긴 왕국을 되찾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선택 : 1, 2, 3
영웅선택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