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by 악마게임 2015. 2. 21.
반응형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것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만한 것 * 체인슈터 * 체인 리액션 슈터

 

버블슈터

봄부즐3

백투캔디랜드

시저2



게임 제목 : 체인 리액션 슈터 (Chain Reaction Shooter)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2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체인리액션슈터]게임은 중앙에 서로 엉켜 있는 다양한 색깔의 고리를 없애는 버블슈터와 유사한 게임으로, 고리를 날려서 같은 색상의 고리를 없애야 하는 중독성 강한 슈터퍼즐게임입니다.

 

 

1. 체인없애기
[체인 리액션 슈터]게임은 슈터로 고리를 날려서 같은 색깔의 고리를 없애는 슈터퍼즐게임입니다. 기존에 있는 버블슈터와 다른 점은 중앙에 있는 흰색고리를 중심으로 고리들이 뭉쳐져 있으며, 고리의 충격에 의해 좌우로 회전한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사방의 벽을 활용해서 고리를 날릴 수도 있습니다. 발사된 고리를 벽에 바운스시켜서 목표지점으로 날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2. 스코어
[체인 리액션 슈터]게임은 최대한 많은 고리를 제거하고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사용자가 획득한 스코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다양한 고리들의 출현으로 같은 모양과 색깔의 고리를 제거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사용자는 벽을 이용한 쿠션과 고리회전을 통한 다양한 방법으로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