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

by 악마게임 2013. 5. 18.
반응형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 디제스터윌스트라이크 * 재앙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지진게임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1
좀보즈2
사커볼즈2
햄보1


게임 제목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 (Disaster Will Strike 2)
게임 타입 : 액션, 퍼즐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게임은 1편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재앙을 컨트롤해서 출현한 모든  달걀을 터트려야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재앙게임입니다.
 

 

1. 재앙(Disaster)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편에서는 총 6가지의 재앙(Disaster)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각각 다른 특성을 가지는 재앙을 적절하게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달걀을 터트려야 합니다. 재앙의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진(Earthquake) : 일정시간동안 강력한 지진을 만든다.
  ▣ 바람(Wind) : 일정시간동안 좌 or 우로 향하는 강력한 바람을 만든다.
  ▣ 산사태(Landslide) : 땅에 깊숙한 홀(Hole)을 만들다.
  ▣ 벌 떼(Swarm) : 일정시간동안 벌 떼를 불러 달걀을 공격한다.
  ▣ 파이어볼(Fire Ball) : 불덩이를 원하는 지점에 공격할 수 있다.
  ▣ 전염병(Epidemic) : 전염병으로 근접한 달걀을 함께 터트릴 수 있다.

2. 40레벨 & 스코어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편에서는 전체 4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제공되는 재앙, 달걀의 포지션, 주어진 상황을 잘 파악해서 공략해 나가길 바랍니다.

또한 각 단계를 시작하면 1000점의 스코어가 카운트다운되며,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미션을 클리어해야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획득한 전체점수를 제출하면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