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보킬2

by 악마게임 2015. 2. 10.
반응형
좀보킬2 * Zombokill2 * 좀비총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죽이는게임 * 플래시좀비게임 * 잔인한좀비게임 * 총게임

 

글래디에이터 트루스토리

존윅

미끼의 반격

원애로우



게임 제목 : 좀보킬2 (ZomboKill 2)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서바이벌

게임 용량 : 13.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보킬2]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주변에 놓여 있는 연료를 주워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면서 좀비사냥하는 스릴넘치는 서바이벌 좀비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연료
[좀보킬2]게임은 전지적시점으로 진행되는 좀비서바이벌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출현하는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출현하는 모든 좀비를 제거할 때까지 좀비를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좀비들은 캐릭터와 오토바이를 공격합니다. 캐릭터가 죽거나 오토바이가 파괴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오토바이 바로 위쪽에서는 오토바이를 수리하는 곳이며, 오토바이 아래쪽에서는 소지하고 있는 무기의 총알을 충전시킬 수 있는 곳입니다.


2. 오토바이
연료아이콘이 표시된 곳으로 이동하면서 최대한 많은 연료를 모아야 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현재까지 획득한 연료(%)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캐릭터의 좀비사냥이 끝나면 획득한 연료를 사용해서 오토바이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오토바이 운전모드에서는 도로 위에 있는 장애물을 피하고, 좀비들을 최대한 많이 부딪혀서 많은 돈을 벌어야 합니다. 모든 연료를 소모하면 또다시 연료를 찿기 위핸 좀비사냥이 진행됩니다.


3. 무기구입 & 업그레이드
하루의 일과가 끝나면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거나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준비화면은 [영웅, 주요무기, 그외 무기]의 3가지 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영웅(Hero)에서는 영웅캐릭터의 6종류 스펙 [영웅체력, 바이크체력, 정확도, 데미지, 민첩성, 근접공격]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무기(Primary Weapon)에서는 6종류의 무기가 제공되며,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그외 무기(Other Weapon)에서는 [로드블럭, 마인, 시간폭탄, 터렛]이 제공되며, 구입한 무기들은 게임 중에 [Q or E]키를 눌러서 선택사용하면 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E

재장전 : R

일시정지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