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베잇 앤 스위치 * 미끼의 반격

by 악마게임 2013. 11. 23.
반응형

미끼의 반격 * 베이트 앤드 스위치 * 베이트&스위치 * 미끼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 총게임하기 * 미끼생존게임 * 총게임

 
슈퍼빌러니
해적들
인트루젼1
샷건vs좀비


게임 제목 : 베이트 앤드 스위치 (Bait and Switch) : 미끼의 반격
게임 타입 : 액션, 서바이벌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베이트 앤드 스위치]게임은 물고기를 잡기 위한 낚시의 미끼로 던져진 우리의 용감한 미끼용벌레!! 미끼용벌레의 다양한 무기와 마법스킬을 사용해서 미끼를 먹기 위해 달려드는 물고기들을 모두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참신한 스토리의 플래시총게임입니다.
 

 

1. 물고기 공격
[베이트 앤드 스위치]게임은 낚시바늘에 꿰어진 미끼용 벌레의 무기와 마법스킬로 접근하는 모든 물고기를 제거하고,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커서로 출현하는 물고기를 겨눠 공격(클릭)해야 합니다. 본 게임에서는 재장전의 개념이 없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무기구입 & 업그레이드
물고기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구입 및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5종류의 무기(피스톨, 서브머신건, 어썰트라이플, 스나이퍼라이플, SG-1001)가 제공되며, 각 무기는 3가지 업그레이드(데미지, 총알, 재장전)를 3단계에 걸쳐 수행가능합니다.

3. 스킬사용
미끼용벌레는 조모로부터 믿을 수 없는 3가지의 마법스킬을 물려 받았습니다. 사용자는 3가지 마법스킬(프리즈, 포이즌, 터틀)을 사용해서 몰려오는 물고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각 마법스킬은 Z, X, C로 사용하며,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공격 : 마우스
스킬 : Z, X,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