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비총게임

by 악마게임 2015. 1. 26.
반응형
좀비총게임 * 좀비게임하기 * 플래시좀비게임 * 플래시총게임 * 총게임 추천 * 좀비모험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게임

 

데킬라좀비3

메탈슬러그2

워 좀브 아바타

건나이힐레이션



게임 제목 : 스테이트 오브 좀비스2 (State of zombies2)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3.7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테이트 오브 좀비스2]게임은 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공격하고, 헬기까지 무사히 이동해야 하는 재미있는 좀비죽이기 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공격아이템
[스테이트 오브 좀비스2]게임은 좀비들을 제거하면서 헬기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 혹은 Space로 무기를 사용합니다. 전체 4종류의 무기[권총, 샷건, 머신건, 근접무기]를 사용하며, 1~4숫자키로 각각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인, 수류탄, 좀비유인 수류탄]의 공격아이템은 Q로 선택하고, E로 사용합니다.


2. 상점(Shop)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 & 총알 & 공격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무기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캐릭터가 일정레벨이 되야 합니다. 사용자는 다음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각 무기의 총알을 충분히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3. 업그레이드
캐릭터의 레벨업을 통해서 +1개의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업그레이드포인트로 12항목의 업그레이드를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각 항목은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Space

무기교체 : 1, 2, 3, 4

아이템교체 : Q

아이템사용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