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건나이힐레이션

by 악마게임 2014. 9. 15.
반응형

건나이힐레이션 * 람보게임 * 1인용총게임 * 총게임하기 * 총모험게임 * 1인용슈팅게임 * 슈팅모험게임 * 재미있는총게임

 
네더러너
해적들2
케르베로스
비고틸요


게임 제목 : 건나이힐레이션 (Gunnihilation)
게임 타입 : 슈팅,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2.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건나이힐레이션]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다양한 장소를 모험하면서 출현하는 적들과 난장판의 총격전을 벌이는 화끈하고 강한 중독성을 가지는 픽셀 슈팅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건나이힐레이션]게임은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출구로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의 이동을 컨트롤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캐릭터는 기본무기 하나만 사용해서 적유닛과 화끈한 총격전을 벌이게 됩니다.

2. 프렌지모드
캐릭터는 보라색의 프렌지(Frenzy) 게이지를 충전해서 분노의 프렌지모드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프렌지는 특정 미션에서 출현하는 프렌지비콘(Frenzy Beacon)이나 프렌지캡슐(Frenzy Capsule)을 통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량과 상관없이 Shift키를 눌러서 프렌지모드를 발동시킵니다.

3. 게임레벨
[건나이힐레이션]게임은 다수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지는 [사막1, 사막2, 보스, 도시, 보너스]로 스테이지가 구분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다수의 미션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각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스킬(Skill)옵션을 설정함으로써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프렌지모드 :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