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성부수기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3. 8. 21.
반응형

성부수기게임하기 * 성부수기 게임하기 * 성부수기 * 성부수기게임 * 크래쉬더캐슬 * 성부수기1 * 건물부수기게임

 
시저
데몬파괴자
바스켓볼즈
블로직스2


게임 제목 : 크래쉬더캐슬 (Crash the Castle)
게임 타입 : 퍼즐, 액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크래쉬더캐슬]게임은 거대한 투석기로 다양한 크기와 수량의 돌 & 폭탄을 던져서 성을 부수고, 성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제거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투석기사용
[크래쉬더캐슬]게임은 투석기로 돌과 폭탄을 던져서 성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반대편에 달려있는 무거운 중량의 물체를 움직여 투석기의 지렛대를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물체를 싣고 회전하는 도중에 마우스로 한번 더 클릭하면 물체를 잡고 있는 줄을 끊어서 물체를 멀리 날릴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8종류의 물체가 제공됩니다. 3종류의 크기별 돌과 작은 폭탄, 그리고 각각 3개씩 묶음으로 날릴 수 있는 그룹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총 5번까지 투석기를 할 수 있으며, 게임화면 하단에서 원하는 물체를 선택사용하면 됩니다.

2. 24레벨
[크래쉬더캐슬1]게임은 전체 24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성벽이 더욱 견고해지며, 사용자는 날리는 물체가 원하는 목표지점에 최대한 명중할 수 있도록 정확도를 높여 투석기를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을 직접공격하기보다는 성을 붕괴시킴으로써 사람들을 제거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