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드래곤프린세스

by 악마게임 2014. 6. 25.
반응형

드래곤프린세스 * 드래곤 프린세스 * 용공주 * 용공주게임 * 1인용슈팅게임 * 동료게임 * 협동게임 * 재미있는슈팅게임

 
마이티 나이트
배런스게이트
나이트vs자이언트
아케인아레나


게임 제목 : 드래곤프린세스 ( Dragon Princess)
게임 타입 : 슈팅, 모험
게임 용량 : 8.8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드래곤프린세스]게임은 사악한 악마에게 빼앗긴 강력한 힘을 가진 드래곤하트를 되찾기 위해 악마의 무리와 전투를 벌이는 기본 내용을 가지며, 가장 강력한 마법사인 밀라(Mila)를 컨트롤해서 개성넘치는 마법공격을 펼치는 새로운 동료를 합류시키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화려한 공격효과가 특징인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드래곤프린세스]는 매직랜드의 클랜 중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진 밀라(Mila)를 컨트롤해서 악마들과 싸워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전지적시점의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혹은 WASD(or ←↑↓→)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클릭으로 마법공격을 합니다.

2. 동료
본 게임에서는 주인공을 제외하고 6명의 동료마법사들이 출현합니다. 각각 다른 공격특성을 가지며, 게임 중에 합류시키게 됩니다. 합류된 동료는 밀라(Mila)의 뒤를 따라다니면서 동시공격할 것입니다.

3. 상점(Shop)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각 마법사의 5단계 업그레이드, 그외 5가지의 기타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16단계
[드래곤프린세스]게임은 전체 1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서로 다른 퀘스트[악마유닛 모두 제거, 토템 활성 & 지키기, 구하기, 보스전 등]를 진행함으로써, 게임을 지루하지 않고 더욱 몰입해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 : 마우스
       : WASD or ←↑↓→
공격 : 마우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