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 스포키

by 악마게임 2014. 6. 20.
반응형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 스트라이크포스키티 * 스포키 * Strike force kitty * 업그레이드게임 * 키티게임 * 달리는게임

 
로켓펫츠
나이트러너
라이노 러쉬 스탬피드
사이버추격자


게임 제목 :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Strike force kitty)
게임 타입 : 모험, 업그레이드
게임 용량 : 3.7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트라이크포스 키티]게임은 고양이 캐릭터 키티를 소재로한 게임으로, 사악한 적들에게 납치된 키티왕국의 키티공주를 구하기 위해 스트라이크포스키티(스포키)가 출동해서 달리기모험을 펼치는 중독성 강하고 재미있는 플래시키티게임입니다.
 

 

1. 점프 & 스테미나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게임은 달려가는 스포키(스트라이크 포스 키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들을 공격하고 돌발적으로 나타나는 함정들을 피하는 달리기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점프(↑)와 내려오기(↓)를 통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스포키는 4명의 키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봉이 있는 키티의 행동을 그대로 따라서 점프하게 됩니다. 키티는 스테미나를 소모해서 달리기를 하며, 모든 스테미나가 바닥나면 모두 쓰러지게 됩니다. 곳곳에 출현하는 우유를 획득해서 스테미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키티업그레이드
출현하는 4명의 키티는 각각 3가지의 스펙(체력, 공격력, 이동속도)을 가지고 있으며, 레벨업을 통해 획득한 업그레이드포인트로 각각의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아이템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게임에서는 다양한 무기 및 장비아이템들을 출현합니다. 아이템은 달리기 중에 획득하거나 열쇠로 상자를 열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장비의 스펙을 고려해서 원하는 키티에게 장착시켜주면 됩니다. 아이템을 장착시키면 키티의 모습도 변하면 키티의 능력 또한 향상됩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