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벡타곤

by 악마게임 2014. 12. 28.
반응형

벡타곤 * 백타곤 * 벡타곤게임 * 벡타곤게임하기 * 최고로어려운게임 * 가장어려운피하기게임 * 키보드피하기게임

 

옥타곤

엑셀러레이터

데스런3d

레드러너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벡타곤 (Vectagon)
게임 타입 : Unity3d, 스킬, 키보드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벡타곤]게임은 '옥타곤'이나 '데스런3d'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Unity3d환경의 게임으로, 삼각형공간에서 오각형의 공간까지 넘나들면서 출현하는 장애물을 피해 통과해야 하는 극악의 난이도를 가진 3D피하기게임입니다.

 

 

1. 벡타곤
[벡타곤]게임은 1인칭으로 진행되는 피하기 게임으로, 빠른 게임속도와 그에 걸맞는 고난이도가 특징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장애물을 피할 수 있습니다. 처음 3각형의 공간에서 시작하며, 공간을 무사히 통과하면 4각형의 공간 -> 5각형의 공간까지 점차 가속진행됩니다. 바로 앞에 장애물만 생각해서 컨트롤하다보면 얼마지나지 않아 게임오버됩니다. 그 다음번째 것을 미리 파악해서 피할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게임모드
본 게임은 전체 4종류의 게임모드[생존(Survival,자기확대(Masochism), 자살(Suicide), 미니멀리즘(Minimalism)]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기확대모드의 경우 정말 최강의 난이도를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각 모드에서 자신의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멘탈붕괴 조심!!

 
 
 

기본조작 : ←→

뒤로기가 : 백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