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데스런3d

by 악마게임 2014. 11. 28.
반응형

데스런3d * 데스런게임하기 * 데스런게임 * 순발력게임 * 3D피하기게임 * 어려운피하기게임 * death run 3d * 3차원게임

 
엑셀러레이터
그래비티봇HD
미사일피하기게임
런3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데스런3D (Death Run 3D)
게임 타입 : Unity3D,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데스런3D]게임은 '엑셀러레이터'와 유사한 방식의 3D게임으로, 3차원공간을 빠른 속도로 전진하면서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민첩한 순발력과 집중력으로 피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키보드컨트롤게임입니다.
 

 

1. 장애물피하기
[데스런3D]게임은 3차원공간을 빠르게 이동하면서 다양한 움직임의 장애물을 피해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화면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마치 계단을 오르거나 내려가는 듯한 계단식 장애물과 갑자가 생기거나 사라지는 장애물, 일정한 속도로 움직이는 다양한 장애물들이 이전에 나온 3D피하기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게 해줍니다.

2. 마엘스트롬
사용자는 기본모드인 초광속(Super Luminal)모드에서 500점이상을 돌파하면 최강의 난이도라 할 수 있는 마엘스트롬(Maelstrom)모드가 언락될 것입니다. 초광속모드에서 500점을 획득하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획득하는 스코어와 자신의 베스트스코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오기로 500점을 회득하고 마엘스트롬모드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