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가속도게임 * 엑셀러레이터

by 악마게임 2013. 11. 24.
반응형

가속도게임 * 가속게임 * 피하기게임 * 장애물피하기게임 * 엑셀러레이트 * 엑셀러레이트게임 * 3D피하기게임

 
슈퍼핫
버스맨파킹3D
3D미사일피하기



게임 제목 : 엑셀러레이터 (Accelerator)
게임 타입 : 스킬, 3D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엑셀러레이터]게임은 3D환경에서 진행되는 플래시게임이로, 앞으로 전진하는 1인칭시점의 화면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오랫동안 생존해야 하는 높은 난이도와 그에 걸맞는 중독성을 가진 피하기게임입니다.
 

 

1. 피하기
[엑셀레러레이터]게임은 1인칭시점으로 이동하는 화면에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화면의 중앙에 보이는 흰색동그라미가 초점이 되며, 사용자는 마우스를 통해서 흰색초점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멀리서 보이는 장애물의 이동패턴을 파악해서 빠르고 정확하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2. 난이도 & 스코어 
사용자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게임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 더 어려움, 연습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난이도는 100의 속도에서 시작해서 +100의 속도로 가속하게 됩니다. 최고 속도는 1400으로 극악의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화면 중앙하단에는 사용자가 획득하는 스코어와 해당 스코어에 따른 게임랭킹이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베스트랭크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