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스시캣날리기게임 [스시캣터펄트]

by 악마게임 2015. 8. 17.
반응형
스시캣날리기게임 * 스시캣터펄트 * 고양이날리기 * 스시게임 * 스시캣게임 * 스시먹기게임 * 스시캣게임 * 날리기게임

 
 

스시캣2

티미

황소날리기2

크래쉬 테스트 런처


 
 

 


게임 제목 : 스시캣터펄트 (Sushi Catapult)
게임 타입 : 모험, 업그레이드

게임 용량 : 17.5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스시캣터펄트]게임은 동글동글 귀여운 스시캣캐릭터가 멀리 떨어져 있는 우주선까지 가기 위해 투석기의 도움으로 하늘을 날아 스시를 먹고 모험을 즐기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스시캣게임입니다.

 

 
 

1. 스시캣날리기
[스시캣퍼털트]게임은 투석기(Catapult)로 귀여운 스시캣을 날려 모험을 즐기는 날리기게임입니다. 사용자는 파워게이지가 최대치일때 마우스로 클릭해서 스시캣을 멀리 날릴 수 있습니다.

 

날라가는 스시캣은 공중에 떠있는 스시를 섭취하며, 바운스스킬이 충전됐을 경우 마우스클릭으로 바운스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운스스킬은 스시캣을 한번 더 강하게 바운스시켜 좀 더 날라갈 수 있도록 하는 유용한 기술입니다.


2. 상점
획득한 스시는 상점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는 [바운스, 스시마그넷, 새먹이, 파워게이지 정확도, 슈퍼프렌즈, 바운스콩, 캣터펄트, 캣아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당 최대 3단계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3. 미션
[스시캣터펄트]게임은 단계마다 퀘스트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각 단계마다 퀘스트가 주어지며, 해당 퀘스트를 수행해야 다음 단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궤스트는 [목표거리 도달하기, 목표 스시 획득하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충실히 수행하고, 바운스스킬을 잘 사용해서 본 게임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스시캣 발사 : 마우스

바운스스킬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