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통나무날리기게임 * 티미

by 악마게임 2015. 6. 2.
반응형
통나무날리기게임 * 통나무날리기게임 * 통나무날리는게임 * 티미 * timmy * 나무날리기게임 * 멀리날리기게임 *나무게임

 
 

킥더크리터

나이트메어타워

제트팩펜더

고고고블린2


 
 

 


게임 제목 : 티미 (Timmy)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Fun

게임 용량 : 1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티미]게임은 통나무캐릭터 티미(Timmy)를 날려서 돈을 벌어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고, 최종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통나물날리기 플래시게임입니다.

 

 
 

1. 통나무날리기
[티미]게임은 귀여운 통나무캐릭터 티미(Timmy)를 비버(Beaver)의 도움으로 날려져서, 숲을 나무를 모두 베어버린 인간들에게 복수한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타이어의 회전하는 침이 12시방향(흰색)에 가깝게 됐을 때 마우스로 클릭함으로써 통나무 티미를 힘껏 날릴 수 있습니다. 티미가 돈을 획득하면서 바닥의 장애물에 최대한 걸리지 않고 멀리까지 날아가도록 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왼쪽중단에 티미를 더욱 높이 점프시키는 손도끼스킬이 표시되어 있으며, 손도끼스킬은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사용합니다. 손도끼스킬은 티미가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소량 충전됩니다.

 

또한, 공중에 출현하는 독수리를 탑승했을 때는 마우스를 광클함으로써 하늘 위로 최대한 높이 올라가도록 해야 합니다.


2. 업그레이드
티미의 날리기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손도끼, 보너스, 독수리(하늘에 독수리 수 증가), , 스피드,  비버(런처파워 증가), 자석, 스파이크(스파이크 감소), 달리기, 마찰(공기저항 감소), 버디, 디스트로이(파괴), 스톤]으로 전체 12개의 업그레이드항목이 제공되며, 각 항목당 최대 5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 게임에서는 21개의 퀘스트가 동시진행되며, 사용자는 퀘스트 수행함으로써 보상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