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1. 10.
반응형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것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심심할때하는게임

 

헝그리스모

헝그리브라더스

버그램페이지

캐롯러쉬



게임 제목 : 스시캣2 (Sushi Cat 2)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6.9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스시캣2]게임은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를 위에서 떨어뜨려서 곳곳에 놓여 있는 맛있는 스시를 먹어여 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고양이 스시먹기게임입니다.

 

 

▣. 스시캣

[스시캣2]게임은 동글동글한 고양이 캐릭터가 도쿄몰에서 쇼핑하던 중 강아지에게 도난당한 인형을 되찾기 위해 일정량의 스시를 획득하면서 미션을 진행하는 스시먹기게입니다.

 

미션을 시작하면 게임화면 왼쪽에 뱃 속이 훤히 보이는 고양이 캐릭터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가락을 움직여서 고양이캐릭터를 아래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곳곳에 놓여 있는 스시를 먹으면서 아래로 떨어지게 됩니다. 고양이가 스시를 먹으면 왼쪽의 고양이 뱃 속이 조금씩 차게 되고, 가득히 차면 레벨을 클리어할 것입니다. 떨어뜨릴 수 있는 고양이의 횟수는 제한되어 있으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고양이가 슈퍼마켓스윕(Super Market Sweep) 스시를  먹으면 일정시간동안 스시를 마우스클릭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스윕에서는 고양이로 획득하기 어려운 위치의 스시를 먼저 획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