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3. 11.
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날리기게임 * 멀리날리기게임 * 봉제인형게임

 
버저크볼2
제트팩 팬더
인투스페이스2
황소날리기2


게임 제목 : 크래쉬 테스트 런처 (Crash Test Launcher)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크래쉬 테스트 런쳐]게임은 사람얼굴의 파란색 봉제인형을 다양한 도구와 스킬을 사용해서 최대한 벌리 날려 기록을 세우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인형날리기
[크래쉬 테스트 런쳐]게임에서 자동차(or 오토바이)에 탑승해 있는 인형은 운전 중 충격을 통해서 발사가 이뤄집니다. 사용자는 인형이 공중에 뜨면 좌우방향키(←→)로 인형의 속도를 조절하고, 인형이 바닥에 닿을 때 스페이스바(or 1번키)를 눌러서 인형을 효과적으로 바운스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획득하게 되는 제트팩, 무중력 등의 기술은 숫자키 or 마우스로 아이콘을 클릭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공중에서 획득한 돈 + 인형이 날아간 거리 + 인형이 받은 데미지]를 통해 벌어들인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는 4개의 새로운 차량, 제트팩, 시트장비, 아이언마스크, 수류탄, 슈퍼펭귄, 바운스, 중력, 마찰을 구입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형이 멈춰있을 때 폭발을 통해 다시 날아갈 수 있도록 부위별 폭발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스테이지 & 미니게임 & 성취미션
[크래쉬 테스트 런쳐]게임은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테이지는 도시, 해변, 산, 달로 구성되어 있으며, 잠겨진 스테이지는 제한된 거리를 기록해서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3개의 미니게임(필 점퍼, 언브레이커블, 글래스 브레이커)을 제공하며, 각 미니게임을 통해서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10가지의 성취(Achievement)미션이 진행되며, 특정 성취미션을 수행했을 경우 추가해택을 보상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성취미션의 최고라 할 수 있는 20만피트 날리기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운전 & 속도조절 : ←→
아이템 : 마우스 or 숫자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