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팬시팬츠 어드벤처2 * 팬시팬츠2

by 악마게임 2015. 1. 7.
반응형
팬시팬츠 어드벤처2 * 팬시팬츠2 * 노란바지의모험2 * 펜시펜츠 어드벤처2 * 펜시펜츠2 * 노란바지모험2 * 팬시팬츠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1

케이브카오스2

벡스2

드래곤볼 모험게임



게임 제목 :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2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9.4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2]게임은 펜시펜츠 시리즈의 두번째 편으로, 전편보다 더욱 깔끔해진 그래픽과 캐릭터의 움직임으로 더욱 방대한 모험을 펼칠 수 있습니다.

 

 


1. 이동 & 점프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노란바지의 스틱맨을 컨트롤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골뱅이아이템을 획득하고 이곳저곳을 모험하는 자유도 높은 횡스크롤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슬라이딩(↓), 출입(↑)하고, S키로 점프합니다. 점프로 적유닛을 밟아서 제거할 수 있으며, 골뱅이아이템은 캐릭터의 체력을 보충시켜주는 역활을 합니다.


2. 6단계 & 트로피 & 바지
본 편에서는 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모험들 즐기게 됩니다. 전작에서처럼 숨겨진 트로피찾기 미션이 동시진행되며, 사용자는 숨겨져 있는 6개의 트로피찾기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2편에서는 노란색바지의 스틱맨에서 다양한 색상을 바지를 입혀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총 10개의 색상이 재공되며, 6개의 색상은 잠겨져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6개의 바지는 모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계마다 출현하는 달팽이를 각 바지색깔의 깃발이 표시된 골프홀로 골인시켜서 획득하면 됩니다.

 
 
 

이동 : ←→

점프 : S

숙이기 : ↓

들어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