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노란바지의모험

by 악마게임 2014. 12. 26.
반응형
노란바지의모험 * 노란바지의 모험1 * 팬시팬츠 어드벤처 * 팬시팬츠게임 * 노란바지모험게임 * 노란바지게임 * 팬시팬츠

 

옐로우드리머

머큐리얼 스토리

촘피

비니스 더 트롤



게임 제목 :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1 (Fancy Pants Adventure World1)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용량 : 2.6Mb

게임 평점 : 3.90 out of 5 
게임 설명 :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1]게임은 2009년에 출시된 플래시모험게임으로, 노란색 팬츠를 입은 스틱맨캐릭터의 달리기와 점프를 컨트롤해서  컨트롤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고 모험을 즐기는 자유도 높은 플랫폼게임입니다.

 

 


1. 모험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1]편은 멋쟁이(Fancy Pants) 노란색 바지를 입은 스틱맨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골뱅이아이템을 획득하고, 출구를 찾아 모험하는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숙이기 및 구르기(↓)를 하고, S키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골뱅이아이템을 획득하면 캐릭터의 체력이 소량 충전됩니다. 팬시팬츠 캐릭터의 빠른 달리기와 점프 및 구르기를 통해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2. 3레벨 & 트로피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1]편에서는 3단계의 레벨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각 단계를 상당히 큰 맵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캐릭터로 이곳저곳을 누비면서 높은 자유도를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메뉴의 컬렉터블(Collectible)에 들어가면 트로피룸이 나옵니다. 사람캐릭터로 된 아이콘이 바로 트로피입니다. 트로피는 각 레벨의 보너스룸(Bonus Room)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구석구석 꼼꼼하게 모험함으로써 5개의 트로피를 모두 수집해보길 바랍니다.

 
 
 

이동 : ←→

점프 : S

숙이기 : ↓

들어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