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플래시게임추천 * 벡스2

by 악마게임 2013. 6. 20.
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추천 * 벡스2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 플래시게임추천 * 추천플래시게임 * 점프게임 *어려운게임

 
벡스1
인생함정대모험
홉스
플리핀닌자


게임 제목 : 벡스2 (Vex2)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벡스2]게임은 벡스의 두번째편으로,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 및 함정을 피하고 녹색 포탈이 있는 곳까지 무사히 이동해야하는 난이도 높은 플래시함정게임입니다.
 

 

1. 이동 & 점프 & 슬리이딩
사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서 좌우이동(←→), 점프(↑), (숙이기)를 하고, 캐릭터는 벽을 밟고 다시 점프하거나 천천히 미끄러져 내려올 수 있습니다. 또한 달려가면서 숙이기는 누르면 슬리이딩으로 좁은 공간을 통과합니다. 
 
2. 중력 레버
[벡스2]에서는 레버 장치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블루레버와 레드레버가 출현하며, 각각 서로 다른 게임환경을 만드는 장치입니다.

  ▣ 블루레버 : 중력을 낮춰서 더 높이 점프하고, 체공시간이 증가합니다.
  ▣ 레드레버 : 중력을 높여서 더 낮게 점프하고, 체공시간이 감소합니다.

3. 10액트 & 등급 & 성취
[벡스2]게임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10액트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액트마다 클리어타임에 따른 [골드, 실버, 브론즈]의 세가지 등급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액트를 클리어해서 골드등급을 획득해보길 바랍니다. 또한 30개의 성취(Achievement)미션이 제공되며, 섬세하고 완벽한 키보드 컨트롤을 통해서 모든 성취미션의 언락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레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