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캘러배쉬 브로스

by 악마게임 2014. 6. 2.
반응형

캘러배쉬브로스 * 캘러배쉬 브로스 * 전략디펜스게임 * 킹덤러쉬비슷한게임 * 킹덤러쉬같은게임 * calabash bros

 
킹덤러쉬 프론티어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
인커젼
저주받은 보물2


게임 제목 : 캘러배쉬 브로스 (Calabash Bros)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캘러배쉬 브로스]게임은 디펜스전략플래시게임의 대작인 '킹덤러쉬'와 유사한 디펜스게임으로, 4종류의 기본타워와 3종류의 스킬사용을 통해서 몰려오는 다양한 적유닛의 진격을 막아야 하는 재미있고 강한 중독성을 가진 전략 디펜스게임입니다.
 

 

1. 건설
[캘러배쉬 브로스]게임에서는 4종류의 건물(프리즈타워, 배럭, 매직타워, 터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건설영역을 클릭한 후 원하는 타워를 건설시켜주면 됩니다. 건설된 타워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스펙을 더욱 강화시키거나 새로운 유형의 타워로 전향시킬 수 있습니다.

2. 스펠
사용자는 3종류의 스펠을 사용해서 적극적으로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스펠은 [메테오 스톰, 스킬 솔져, 라이트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숫자키(1, 2, 3) 혹은 마우스로 직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미션진행을 통해서 획득한 호리병박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프리즈, 배럭, 매직, 터렛, 메테오, 힘]의 6종류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분류당 5종류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미션모드
[캘러배쉬브로스]게임은 모든 미션마다 3종류의 미션모드[노말, 랜덤, 엘리트]가 제공됩니다. 랜덤모드는 건설지역을 클릭함으로써 랜덤으로 건물이 건설되는 게임모드입니다. 엘리트모드는 노말모드와 랜덤모드가 믹스(Mix)되어 있는 게임모드로 무작위의 랜덤건설과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타워를 건설해서 전략적으로 디펜스할 수 있는 복합적인 미션모드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선택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