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시간잘가는게임

by 악마게임 2014. 11. 22.
반응형

시간잘가는게임 * 시간잘가는 게임 * 머큐리얼스토리 * 시간잘가는 플래시게임 * 시간잘가는 플래시 게임 * 머리쓰는게임

 
좀비연애게임
브로큰드림즈
딥슬립
콰이터스2


게임 제목 : 머큐리얼스토리 (Mercurial Story)
게임 타입 : 플랫폼, 모험, 퍼즐
게임 용량 : 2.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머큐리얼스토리]게임은 인간의 변덕스러운 감정기복을 플랫폼모험으로 표현한 게임으로, 캐릭터의 행복할 때와 화났을 때의 상반된 감정을 오르내며 각종 장애물을 피해 감정변화의 원인을 찾아 모험하는 독특한 발상의 모험게임입니다.
 

 

1. 감정기복 & 이동
[머큐리얼스토리]게임은 행복함과 화남의 대한 극단적인 감정변화를 소재로한 플랫폼모험게임이다. 게임화면의 중앙에 가로 점선을 기점으로 위쪽은 행복함, 아랫쪽은 기쁘지 않은 화난감정을 나타냅니다. 주변상황과 분위기 혹은 사운드를 비교했을 때 두 공간에서의 상반된 분위기를 확연히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하고, 기쁜감정의 공간에서는 ↑로 점프, 나쁜감정의 공간에서는 ↓로 점프합니다. 단, X키를 누르면 공통적으로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기쁘고 행복한 감정의 공간에서는 연속점프를 할 수 있지만, 좋지 못한 감정의 공간에서는 연속점프를 할 수 없습니다.

2. 18단계 & 알약
[머큐리얼 스토리]게임은 [기본레벨14단계 + 하드코어레벨 4단계]로 전체 18단계의 레벨을 제공합니다. 각 단계마다 한개의 알약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14단계의 기본레벨에서 알약을 모두 획득해야만 나머지 4단계의 하드코어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