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좀비연애게임

by 악마게임 2014. 7. 15.
반응형

좀비연애게임 * 연애좀비게임 * 나는 전세계에 걸쳐 그녀를 봤다 * 좀비사랑게임 * 좀비커플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나는거기서있는그녀를봤다
아이 소 허 투,위드 레이저
브로큰드림즈
루나리머


게임 제목 : 나는 전세계에 걸쳐 그녀를 봤다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용량 : 8.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나는 전세계에 걸쳐 그녀를 봤다]게임은 '나는 거기 서있는 그녀를 봤다'를 이어서 나온 세번째 작품입니다. 본 게임은 좀비가된 남자와 여자가 힘든 서로를 쫓아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사랑을 이룰려는 플랫폼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나는 전세계에 걸쳐 그녀를 봤다]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플랫폼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남자좀비 혹은 여자좀비를 컨트롤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해 상대좀비를 쫓아 이동하면됩니다. WASD or 방향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맵이동
[나는 전세계에 걸쳐 그녀를 봤다]편에서는 세계맵의 여러 장소를 이동하면서 연인을 쫓게 됩니다. [연구실, 도시, 산, 숲, 기념물 등]의 장소로 들어가서 자신의 연인을 찾게 됩니다. 장소마다 다양한 장애물들이 주인공의 이동을 방해할 것입니다. 좀비가 된 캐릭터는 정상인 사람들을 접촉함으로써 좀비로 감염시킬 수 있지만, 간혹 특정 인간들은 총으로 좀비를 해치기도 합니다.

게임화면에 추가로 설명되는 자막을 참고하면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WASD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