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묘지지키기 * 세미터리가드

by 악마게임 2014. 11. 20.
반응형

묘지지킴이 * 세미터리가드 * 세미터리 가드 * 묘지지키기게임 * 묘지지키기 * 공동묘지디펜스게임 * 8비트게임 추천

 
건나이힐레이션
크리퍼즈
포탈지키기2
비트던전


게임 제목 : 세미터리가드 (Cemetery Guard)
게임 타입 : 플랫폼, 슈팅
게임 용량 : 2.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세미터리가드]게임은 공동묘지를 지키는 주인공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곳곳에서 출현하는 적몬스터들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재미있는 8비트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세미터리가드]게임은 묘지에 출현한 적몬스터들을 주인공캐릭터로 모두 제거하고 출구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몬스터를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적몬스터를 모두 제거하면 출구가 열리게 됩니다.

2. 무기
사용자는 레벨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무기를 획득하게 됩니다. 무기는 전체 5종류[철퇴, 말뚝총, 머신건, 유탄발사기, 톱발사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은 공격특성을 가집니다.

  ▣ 철퇴 : 근접공격용, 빠른 연사공격.
  ▣ 말뚝총 : 높은 데미지, 느린 연사공격.
  ▣ 머신건 : 중간데미지, 매우 빠른 연사공격.
  ▣ 유탄발사기 : 높은 데미지, 폭발성 다수 공격, 벽반사 공격가능.
  ▣ 톱발사기 : 높은 데미지, 적 관통을 통한 다수공격, 벽반사 공격가능.

3. 35단계 & 시간
[세미터리가드]게임은 전체 35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캐릭터는 공동묘지에 득실거리는 다양한 몬스터와 최종보스를 제거해야 합니다. 각 단계를 진행하면 획득한 스코어와 게임시간이 누적기록됩니다. 사용자는 신속하게 묘지를 청소함으로써 최단시간 게임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