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포탈지키기2 * 디펜스 오브 포탈2

by 악마게임 2014. 5. 27.
반응형

포탈지키기2 * 포탈디펜스2 * 디펜스오브포탈2 * 디펜스 오브 포탈2 * 포탈게임 * 1인용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에픽디펜스
좀보버스터
로킬랏
듀드앤좀비


게임 제목 : 디펜스 오브 포탈2 (Defence of Portal2)
게임 타입 : 디펜스, 슈팅, 플랫폼

게임 용량 : 4.1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디펜스 오브 포탈2]게임은 '디펜스 오브 포탈'의 두번째편으로, 주인공캐릭터의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사용해서 포탈을 파괴하기 위해 몰려오는 다양한 좀비를 제거하고, 포탈을 지켜야 하는 재미있는 프래시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1. 포탈지키기
[디펜스 오브 포탈]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몰려오는 몬스터를 공격하고 포탈을 지켜야 하는 횡스크롤방식의 플랫폼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D로 좌우이동 및 점프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2. 상점
주인공캐릭터는 하나의 총을 기본무기로 사용하며,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전투 중에 다양한 장비를 즉시 구입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스페이스(Space)를 눌러 상점을 열고, 원하는 장비를 구입하면 됩니다. 상점에는 건물(전기타워, 지뢰, 치료상자, 건물수리), 마법(폭발, 슬로우메터, 쉴드, 불릿헬), 캐논(발칸, 로켓런처, 가우스건, BFG-오버9000)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하나의 레벨을 성공적으로 디펜스하면 2개의 경험치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경험치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상태, 건물, 총, 능력]의 4종류로 분료되어 있으며, 각 분류에 해당하는 항목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장비창 열기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