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루히어로

by 악마게임 2014. 11. 10.
반응형

루히어로 * loo hero * 플래시rpg게임 * rpg플래시게임 * 1인용rpg게임 * 1인용모험게임 * 재미있는모험게임 * rpg 추천

 
루트히어로
아토믹 크립 스포너
슬레인
루트히어로즈


게임 제목 : 루히어로 (Loo Hero)
게임 타입 : 모험, 마우스
게임 용량 : 6.9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루히어로]게임은 변기통말을 타고 돌진하는 우스꽝스러운 기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모험을 펼치는 '루트히어로'와 유사한 방식의 돌격RPG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루히어로]게임은 '루트히어로'와 같이 캐릭터를 돌격시켜서 적들을 제거하는 횡스크롤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Hold)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적유닛과 부딪히면 자동공격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코인과 다양한 파워업아이템을 떨어지며, 파워업아이템은 획득한 즉시 효과가 발동됩니다. 돌격으로 입은 데미지는 잠시 멈춰있는 상태에서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공격, 크리티컬, 방어, 회복, 돈, 아머레벨, 소드레벨, 스피드, 추가생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머레벨과 소드레벨을 업그레이드하면 캐릭터의 아머와 소드가 한단계씩 업그레이드됩니다.

3. 3스테이지
[루히어로]게임은 전체 3개의 스테이지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몬스터들이 득실거리고 있으며, 마지막 부분에서는 보스급캐릭터의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충분한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지 않다면 보스를 공략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사용자는 공격과 방어를 밸런스있게 업그레이드해서 3곳의 보스를 모두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