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할만한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4. 8.
반응형

할만한플래시게임 * 할만한 플래시게임 * 할만한 플래시게임 추천 *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쉐도우스케이프
플립앤드고
리플렉션
적색죽이고 녹색살리기


게임 제목 : 디토 (Ditto)
게임 타입 : 모험Only 키보드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디토]게임은 현실세계과 이면의 세계에 동시에 존재하는  빨간망토를 걸친 귀여운 주인공캐릭터 디토(Ditto)를 컨트롤해서 주변에 놓여 있는 크리스탈을 획득하고 각종 함정과 장애물을 피해 출구로 이동해야 하는 능숙한 키보드 조작이 필요한 모험플래시게임입니다.
 

 

1. 또다른 디토
[디토]게임은 현실과 이면의 세계에서 각각 존재하는 주인공캐릭터 디토(Ditto)를 컨트롤해서 탈출구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를 통해 캐릭터의 좌우이동 및 점프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점프 중에 한번 더 점프를 누르고 있으면 낙하하는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특정 장소에서 현실세계와 이면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게임화면 곳곳에 길게 늘어져 있는 주황색플랫폼에서 현실세계와 이면세계를 동시에 진행하게 됩니다. 이면세계에서도 디토가 있으며, 동시에 같이 움직입니다. 사용자는 현실세계와 이면세계의 디토를 동시에 컨트롤해서 붉은색의 장애물을 피해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2. 128개의 보석
[디토]게임에서는 곳곳에 크리스탈이 놓여 있습니다. 크리스탈은 전체 128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현실세계와 이면세계에 존재하는 크리스탈을 모두 획득해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