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루나리머

by 악마게임 2014. 6. 30.
반응형

루나리머 * 여우원숭이게임 * 원숭이게임 * 협동게임 * 2인용게임 * 2인용게임하기 * 2인협동게임 * 플래시협동게임

 
크레이지좀비
쿵푸토끼
크리스탈템플
모던탱크


게임 제목 : 루나리머 (Lunar Lemur)
게임 타입 : 모험, 2인용
게임 용량 : 5.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루나리머]게임은 달빛이 아름다운 마다가스카르를 기본배경으로, 여우원숭이인 마다(Mada)와 사하(Saha)를 각각 컨트롤해서 칭기(Tshigy)의 잃어버린 땅을 찾아 모험을 펼치는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1. 마다 & 사하
[루나리머]게임은 여우원숭이인 마다(Mada)와 사하(Saha)를 각각 컨트롤해서 칭기의 일어버린 땅을 찾는 것이 목표입니다. 2인용으로 진행해도 되지만, 혼자서도 게임을 공랴갈 수 있습니다. 마다(Mada)는 WASD로 컨트롤하고, 사하(Saha)는 방향키(←↑↑→)로 컨트롤합니다. 두 캐릭터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각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다(Mada) : 낮은 점프, 적을 점프로 밟아서 제거, 물을 좋아함.
  ▣ 사하(Saha) : 높은 점프, 적을 제거할 수 없음, 물을 싫어함.

2. 반딧물 & 과일
사용자는 두 여우원숭이를 컨트롤해서 각각의 목표지점을 찾고 무사히 도달시켜야 합니다. 보이지 않는 목표지점은 곳곳에 떠돌아다니는 반딧불을 모두 잡거나 혹은 주변에 과일을 획득해서 나타낼 수 있습니다. 두 여우원숭이는 한번에 하나의 과일만 잡고 이동할 수 있으며, 획득한 과일은 주변에 보이는 과일바구니에 모두 넣어야 합니다.

3. 20단계 & 별()
[루나리머]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는 두 여우원숭이의 각 특성을 고려한 협동플레이를 적극 요구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하고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다 : WASD
사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