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약빤패싸움게임

by 악마게임 2014. 9. 2.
반응형

약빤패사움게임 * 패싸움게임 * 미친패싸움게임 * 약빤 싸움게임 * 약빤격투게임 * 정신나간 패싸움게임 * 야쿠자게임

 
자주키
레슬점프
사커피직스
몬스터패싸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쿠자 (Kuja)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Fun, 2인용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쿠자]게임은 Unity3d 환경으로 만들어진 난장판 격투게임으로, 일본 야쿠자를 연상케하는 덩치들을 상대로 흐물흐물 전설의 17대1의 말도 안되는 격투액션을 벌이는 약빤 듯한 패싸움게임입니다.
 

 

1. 게임모드
[쿠자]게임은 3가지 게임모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게임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싱글플레이어(Single Player) : 혼자서 최대한 많은 야쿠자 넉다운.
  ▣ 2플레이어 협동(2Player Coop) : 1P & 2P의 협동으로 야쿠자 상대.
  ▣ 2플레이어 버서스(2Player Versus) : 1P vs 2P의 대결모드.

2. 게임방법
[쿠자]게임은 싱글플레이와 2플레이어협동모드의 경우 상대 야쿠자캐릭터를 최대한 많이 넉다운 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먼저 1플레이어는 방향키로 왼손펀치(←), 오른손펀치(→), 점프(↑)합니다.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적유닛을 향해 전진하며, 공격을 통해 몸의 균형을 잃게 됩니다. 균형을 잃고 넘어졌을 경우 키를 누르지 않고 가만히 두면 자연스럽게 다시 일어날 것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캐릭터의 생명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적유닛을 상대로 공격에 성공할 때마다 생명게이지가 하나씩 충전됩니다. 약빤 듯한 캐릭터의 움직임을 능숙하게 컨트롤해서 최대한 많은 야쿠자들을 쓰려뜨려보시길 바랍니다.
 
 
 
1플레이어 : ←↑→
2플레이어 : WAD